[2년 전 오늘] 빨갛게 물든 예쁜 단풍잎의 색을 오래 보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2년 전 오늘] 빨갛게 물든 예쁜 단풍잎의 색을 오래 보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2020.11.21. 2년 전 오늘 단풍잎이 한 해를 고스란히 담아 빨갛게 물들었습니다 잘 물든 단풍은 봄꽃보다 아름답다.라는 법정 스님의 말씀처럼 빨갛게 물든 단풍잎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이 단풍잎도 예쁘고 저 단풍잎도 예뻐서 하나하나 줍다 보니 아이 손에도 제 손에도 단풍잎이 가득하네요 예뻐서 주워오긴 했는데 딱히 뭘 해야 할지 몰라서 코팅을 해서 책갈피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한 장 한... 진정한 마나르 블로그를 올린 당시에 단풍잎의 붉은색이 예뻐 한 아름 주워와 책갈피를 만들었는데 며칠이 지나니 낙엽처럼 갈색으로 변해 많이 아쉬웠습니다. 찾아보니 예쁜 색을 그대로 보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네요. 단풍잎 보존하는 법 - wikiHow 가을은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라서 그런지 빨리 지나가 버리는 느낌이 든다. 계절이 바뀌는 것을 멈출 수는 없지만 겨울이 오기 전에 가을 단풍잎들을 말리고, 압화하거나 밀봉시키면 일년 내내 간직할 수 있다. 싱싱한 잎을 고른다. 방금 떨어진 낙...


#단풍잎색보존방법 #은행잎보존방법 #책갈피만들자

원문링크 : [2년 전 오늘] 빨갛게 물든 예쁜 단풍잎의 색을 오래 보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