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맞는 스킨케어 아토팜으로 선택한 이유(판네놀 로션 판테놀 크림)


아이에게 맞는 스킨케어 아토팜으로 선택한 이유(판네놀 로션 판테놀 크림)

아이에게 맞는 스킨케어 아토팜으로 선택한 이유(판네놀 로션 판테놀 크림) 신생아 때 아토피 피부염으로 고생을 많이 했었는데요, 그 때 아기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 15년 연속 아토팜! 아토팜 모르는 육아맘은 안계실 만큼 육아맘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아토팜 베이비맘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많은 육아맘들께 같은 고민으로 고통스러워 하는 아이들의 피부를 케어해 주고 싶었어요. 아토팜은 K-BPI 16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1위,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 MLE 강화된 안전성, 자연을 생각하는 패키지로 많은 육아맘들께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브랜드죠. 아토팜 아기 스킨케어 브랜드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오늘은 판테놀 로션과 판테놀 크림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판테놀 로션에는 아토팜의 핵심 피부장벽 기술에 고농축 판테놀 10%, 디펜사마이드추가되어 작은 자극에도 쉽게 자극받아 붉어지는 과민감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진정 ...


#건조한아기피부 #판테놀로션 #아토팜판테놀크림 #아토팜판테놀로션 #아토팜 #아기스킨케어브랜드 #민감한아기피부 #민감성아기피부 #건조한아기피부로션 #판테놀크림

원문링크 : 아이에게 맞는 스킨케어 아토팜으로 선택한 이유(판네놀 로션 판테놀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