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들 산책 시키고 문화생활도 하고 술냄새도 났던 2023년 3월 하반기 일상.


애기들 산책 시키고 문화생활도 하고 술냄새도 났던 2023년 3월 하반기 일상.

벌써 4월 중순이네요. 요즘 너어무 바쁘네요. 간만에 조금 여유가 있는 주말이라 그동안 밀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럼 3월 하반기엔 뭘하고 살았는지 보여드릴게요! 3월 16일. 비비드키친 차돌깍두기볶음밥. 맛있네요. 모든 식단관리 제품은 윙잇에서 사고 있습니다. https://www.wingeat.com/ 윙잇,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 간편식 전문 플랫폼 윙잇. 새벽배송으로 식단관리, 간식, 국탕까지! www.wingeat.com 윙잇 친구 추천 코드 : 6925112515 볶음밥 먹을 때는 원래 집에서 도시락 싸서 갔는데 오후에 출장 가거나 할 때는 짐이 많은 게 불편해서 회사에 전자렌지용 용기와 수저세트를 갖다놨어요. 설거지 해서 쓰고 있습니다. 생각 보다 든든하고 맛있어요! 뭔가 혼자 신난 반쪽이. 귀여운 내새끼 퇴근 후에 별 일 없으면 집에서 저녁먹고 애기들이랑 놀고 책 읽고 포스팅하고 그러는 거 같네요. 3월 18일. 원래 우리집 산책 담당은 아버지이신데 가끔 아버지께...



원문링크 : 애기들 산책 시키고 문화생활도 하고 술냄새도 났던 2023년 3월 하반기 일상.

 등록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