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추천도서] 자기전 무서울 때 <난 이젠 하나도 무섭지 않아>의 키티크라우더 책으로 해결!


[7세추천도서] 자기전 무서울 때 <난 이젠 하나도 무섭지 않아>의 키티크라우더 책으로 해결!

안녕하세요? 바쁜맘입니다. 오늘의 #7세추천도서 는요? 제가 제일 읽어주고 싶었던 책 중에 하나에요. <왜 자야 하나요?> 기억나시죠? 그 책은 잠을 자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이 나와있자면 #키티크라우더 작가의 <난 이제 하나도 무섭지 않아>는 잠을 자기전 무서울 때 읽는 책이에요. 출판사는 #주니어김영사 입니다. 이 책을 읽어줘야만 했던 이유가 딸이 이사를 오고 나서 그러는 건지 아니면 더 커서 그런건지 자기 전 무섭다는 말을 많이 했어요. 알고 보니 7세가 상상이 많을 시기라고 해요. 혼자 잘 수 있다고 침대도 사주었는 데 가끔, 무섭다며 같이 자려고 합니다. 혹시나 분리불안이 올 수 있을 것 같아 저와 잔지도 좀 되었는 데 같이 자면서도 텔레비전에 도깨비가 나올 것 같다는 둥 컴퓨터 화면에 뭐가 나올 것 같다고 상상을 하더라구요. 7세 어린이의 상상력 7세 어린이들은 상상력이 많아지고 풍부해지면서 현실 속에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상상력은 창의력에 큰 도움이 되나 무서...


#7세추천도서 #청각 #주니어김영사 #잠 #자기전무서울때 #어린이도서관 #소리 #성장 #상상력 #난이젠하나도무섭지않아 #궁금증 #키티크라우더

원문링크 : [7세추천도서] 자기전 무서울 때 <난 이젠 하나도 무섭지 않아>의 키티크라우더 책으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