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한달살기] 쿠알라룸푸르 키자니아(MRT 타고 키자니아 가기)(#Day 6)


[말레이시아 한달살기] 쿠알라룸푸르 키자니아(MRT 타고 키자니아 가기)(#Day 6)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오늘은 명절 연휴 첫날이에요 어디를 가도 사람이 많을 것 같았지만 눈치게임으로 키자니아를 가기로 했습니다. 전날 저녁 클룩으로 예약했어요. 쿠알라룸푸르 키자니아 입장권 - 클룩 KLOOK 한국 지금 클룩에서 쿠알라룸푸르 키자니아 입장권을 예약하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세요. s.klook.com 입장권 비용은 어른 1명 아이 2명 69,511원입니다. 결제 후에는 바우처를 보내주는데요 바우처에 있는 링크를 터치해서 이름과 방문자 얼굴을 등록해 놓아야 입장 시 편리합니다. 키자니아 준비물 긴팔(에어컨 때문에 추워요) 보조배터리 (오랜 시간을 버텨야 해요, 사진도 많이 찍고) 버물리, 모기기피제 필수 (모기 진짜 많아요 ㅠㅠ) 처음으로 MRT를 타고 키자니아에 가봤어요 로버트슨에서 가까운 MRT 정류장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다는 빌딩이 있는 쪽으로 가면 찾을 수 있어요. 바로 앞인데 이어진 길이 없어서 돌아가야 해요 로버슨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어...


#MRT타고키자니는 #말레이시아MRT #말레이시아키자니아 #말레이시아한달살기 #쿠알라룸푸르키자니아 #쿠알라룸푸르키자아준비뭏

원문링크 : [말레이시아 한달살기] 쿠알라룸푸르 키자니아(MRT 타고 키자니아 가기)(#Day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