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삼정타워/디저트 카페/공부하기 좋은 카페/공카/분위기좋은 카페/넓은 카페]Qx카페/Q라운지 방문후기!!


[부산/서면/삼정타워/디저트 카페/공부하기 좋은 카페/공카/분위기좋은 카페/넓은 카페]Qx카페/Q라운지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에 이렇게 큰 카페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넓었던 Qx카페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면에 어디 공부하기 좋은 카페 없나 검색하다가 알게된 곳인데 역시 핫플레이스 잘 찾은 오빠가 찾았내용ㅎㅎ 리뷰들을 보니까 디저트도 커피도 공간도 가격도 위치까지!! 괜찮길래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위치는 삼정타워 8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삼정타워 간김에 쇼핑도 좀 하고 올라갔네요 ㅎㅎㅎ 8층에 도착하면 8층 전체가 Q라운지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카페도 되고 저녁에는 Bar로도 이용할 수 있는지 칵테일이나 술종류도 파는 것 같았어요~ 입구는 요롷게 생겼습니다 ! 메뉴판도 바로 입구 옆에 크게 해놨더라구여 보니깐..........

[부산/서면/삼정타워/디저트 카페/공부하기 좋은 카페/공카/분위기좋은 카페/넓은 카페]Qx카페/Q라운지 방문후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부산/서면/삼정타워/디저트 카페/공부하기 좋은 카페/공카/분위기좋은 카페/넓은 카페]Qx카페/Q라운지 방문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