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등산초보 일기]구봉산 등산코스(인제대 부산 백병원~동의대~구봉산~수정4동 산림초소)


[부산 등산초보 일기]구봉산 등산코스(인제대 부산 백병원~동의대~구봉산~수정4동 산림초소)

5월 7일에 다녀온 부산 등산초보 일기! 기록해야짓! 이번에는 부산진구에 있는 구봉산 등산을 하고 왔다 사실 엄광산을 가려고 시작했던 등산인데, 길을 잘못찾았는지 얼떨결에 구봉산에 다녀오게 되어서 구봉산 등산일기를 써보려고 한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여러 코스들이 있었는데, 인터넷찾아서 다 따라갈 자신이 없어서 그냥 카카오맵에 나오는 지도를 보고 가기로 결정 출발장소는 아래 사진 캡쳐한 등산로 입구에서 시작했다.(참고로 여기 말고도 등산로 입구 많음) 등산로 입구 주소: 부산진구 개금동 633-1 여기까지 가기위해서는 벽산아파트 정류장에 버스타고 와서 저지점까지 걸어서 갔는데 걸어가는 길이 지도상으로는 13분밖에 안걸려서 집에서 버스타고 벽산아파트 정류장 하차 후 걸어갔다. 와 근데 저 등산로입구 지점까지 가는게 등산이었다 부산사람들 정말 이런 고바위가 많은데도 잘 살고있다는게 신기할따름... (가는길에 절도 보이고 부산백병원부설주차장도 보여서 군데군데 사진찍어봄.) 출발 지점, 등...


#구봉산등산코스 #구봉산정상 #부산구봉산 #부산등산

원문링크 : [부산 등산초보 일기]구봉산 등산코스(인제대 부산 백병원~동의대~구봉산~수정4동 산림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