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꿀조합이라고?]스파이시 쉬림프+에그마요 후기, 가격(in 서브웨이 양정점)


[서브웨이 꿀조합이라고?]스파이시 쉬림프+에그마요 후기, 가격(in 서브웨이 양정점)

서브웨이 꿀조합을 검색해보고 방문하게된 서브웨이 양점점! 우선 위치는 아래지도 참고해주세용 써브웨이 양정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양지로 4 1층 서브웨이꿀조합이라고 주문한 메뉴! 스파이시 쉬림프+에그마요 추가 6700원에 에그마요 추가 1500원 해서 총 8200원이었어요 생각보다 비쌌던 서브웨이,,, 우선 저는 서브웨이 양정점에 다녀온거라 매장에 사진찍어오긴했는데 제대로 못찍었네용ㅎㅎ 매장에 테이블이 있긴했는데 4~5자리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당 저는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어용 우선 포장부터 뜯어봤는데 안에 토핑들을 듬뿍해주셨더라구용 앗 근데 맛이.. 저는 별로였습니다 서브웨이 꿀조합이라고 해서 주문했던 스파이시 쉬림프+에그마요를 주문한거였는데 이돈주고 이걸 사먹진 않을 것 같아용... 그래도 양은 많아서 배가 많이 든든하긴 했습니다...


#서브웨이 #서브웨이가격 #서브웨이꿀조합 #서브웨이메뉴 #서브웨이메뉴판 #서브웨이양정 #스파이시쉬림프 #에그마요추가

원문링크 : [서브웨이 꿀조합이라고?]스파이시 쉬림프+에그마요 후기, 가격(in 서브웨이 양정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