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전망좋은 숙소 추천]H에비뉴호텔 광안리해변점 후기(오션뷰 객실)


[광안리 전망좋은 숙소 추천]H에비뉴호텔 광안리해변점 후기(오션뷰 객실)

안녕하세요! 부산숙소추천 광안리숙소추천 뷰좋은광안리숙소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광안리해수욕장 숙소는 다 뷰가 좋아서 가격이 비싼편인 것 같더라구요,, 다 가격이 조금 있다는 조건하에 이정도의 숙소면 그래도 나쁘지않은 숙소같아서 호텔에이치에비뉴후기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정보 <평일 기준>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2시 주차: 무료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 해변점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278번길 42 B동 9층 지하에 주차를 하고 건물 9층으로 올라가면 로비입니다 깔끔하고 향기로운 로비 로비로 가서 체크인! 로비가 넓진 않지만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힐링 카페에 온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로비에는 스타일러도 있고 컴퓨터 사용할 수 있게 공용PC도 한대 있더라구요 테라스도 있는데 광안리뷰가 너무 예뻤어요! 테라스에서 여유부리면 넘 좋을 것 같아요ㅎㅎ 잠깐 숙소에서 떠들다 오니 어느새 해가 떨어졌더라구요 밖에 나가는길에 테라스를 다시 한번 나가보았는데 어머 웬걸~?! 뷰가 너무...


#H에비뉴 #에이치에비뉴호텔주차 #에이치에비뉴호텔 #에이치에비뉴 #부산숙소 #광안리호텔추천 #광안리호텔 #광안리해수욕장숙소 #광안리오션뷰 #광안리숙소추천 #광안리숙소 #H에비뉴호텔 #호텔에이치에비뉴

원문링크 : [광안리 전망좋은 숙소 추천]H에비뉴호텔 광안리해변점 후기(오션뷰 객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