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500 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역사는 이것이 앞으로 일어날 일이라고 말합니다.


S&P 500 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역사는 이것이 앞으로 일어날 일이라고 말합니다.

Jeremy Bowman 작성 – 2024년 1월 28일 오전 2시 59분 키 포인트 역사적으로 볼 때 약세장 이후 사상 최고치 경신은 통계적으로 유의미하지 않았습니다. 사상 최고점과 다음 최고점 사이의 기간은 4개월에서 거의 11년에 달합니다. 투자자는 시장 타이밍을 맞추기보다는 매수 후 보유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강세장입니다. 얼마나 오래 지속될까요? 공식적으로 강세장입니다: 지난 금요일 S&P 500 지수는 전고점 이후 약 2년 만에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마감했습니다. 종합주가지수는 지난 약세장의 저점인 2022년 10월 12일 이후 약 33% 상승했습니다. 주식 시장이 미지의 영역에 도달한 지금, 이 신기록이 주식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지금이 시장에 투자하기에 좋은 시기일까요, 아니면 하락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이번 기록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봅시다. isabellybutton, 출처 Unsplash S&P 500의 최고점과...



원문링크 : S&P 500 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역사는 이것이 앞으로 일어날 일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