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창동 베이커리 카페 BC158 효창공원근처 쾌적 넓은공간 데이트코스중들리기좋은곳(김세중미술관~효창공원가는길)


효창동 베이커리 카페 BC158 효창공원근처 쾌적 넓은공간 데이트코스중들리기좋은곳(김세중미술관~효창공원가는길)

김세중미술관을 들렸다가 효창공원가기전에 커피 한잔 마시려고 찾은 베이커리 카페인데요~상당히 넓은공간의 카페입니다.바깥에도 테이블이 있구요~ 효창공원가기 바로 전 우측에있는 카페로~ 빵도 종류가 다양합니다.빵순이라서요~ 한참 들여다봤네요 맘에 드는 빵만 일부 컷 아메리카노 한잔과 애플파이를 주문했네요! 커피만 마시려고 들어왔는데, 빵이 눈에 들어와서 그만~ 창가쪽에 앉아서~ 바깥을 향한 창가쪽에 긴테이블이 붙어있어서 그곳에 밖을 보며 앉아서 천천히 마셔봅니다! 애플파이가 꽤 크기가 커서 천천히 먹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음악소리가 크게 들리네요 ㅜ ㅜ 창가 벽쪽에 앉아서인지... 김세중미술관~ 효창공원~카페로 이..........

효창동 베이커리 카페 BC158 효창공원근처 쾌적 넓은공간 데이트코스중들리기좋은곳(김세중미술관~효창공원가는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효창동 베이커리 카페 BC158 효창공원근처 쾌적 넓은공간 데이트코스중들리기좋은곳(김세중미술관~효창공원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