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 언어를 디자인하라 아무생각 없이 평생 써온 말이 당신 인생을 디자인해왔다!


<인문학> 언어를 디자인하라 아무생각 없이 평생 써온 말이 당신 인생을 디자인해왔다!

'당신이 사용하는 언어가 곧 당신이다' '폭풍을 일으키는 것은 가장 조용한 언어이다. 비둘기처럼 고요한 사상이 우리의 세계를 뒤흔든다'(니체) 관계 속 만남에서의 말 대화, 상대가 사용하는 말 속의 언어에 의해 내가 상처받고, 내가 사용하는 언어로 상처를 주고받으며 살아갑니다. 지금 내가 사용하는 언어를 살펴보면 내 마음의 상태를 알 수 있지요. 내가 하는 말과 언어를 돌아보아야겠다는 생각이 심각하게 드는 요즈음... 언어, 말에 관한 책을 살펴 읽다가 구입하여 읽게 된 책 언어를 디자인하라 언어를 디자인하라 : 네이버 도서 네이버 도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naver.me '당신 언어의 레벨이 당신 인생의 레벨이다' 프롤로그 첫 문장에서 나를 다시 점검하게 된 언어를 디자인하라 언어를 디자인하라 - 유영만, 박용후 지음( 지식생태학자/ 관점 디자이너) - 2022.8,31 초판 - 출판: 쌤앤파커스 (주) 독서는 '지금 읽고 있는 나'와 '벌써 다 읽어버린 나' 의 공동작업이다 ...


#쌤애파커스 #언어디자인 #언어를디자인하라 #언어표현 #유영만박용후저 #인문학 #인생디자인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인문학> 언어를 디자인하라 아무생각 없이 평생 써온 말이 당신 인생을 디자인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