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에세이 추천, 50대 비혼주의자 여성의 조기 은퇴 농사 일기, 사이보그 가족의 밭농사 서평(in 카페 청량)


밀리의 서재 에세이 추천, 50대 비혼주의자 여성의 조기 은퇴 농사 일기, 사이보그 가족의 밭농사 서평(in 카페 청량)

비혼주의자 돌싱 50대 중년 여성이 40대에 조기 은퇴하고 80대 부모님과 시골에서 밭 농사 짓는 이야기 오랜만에 책 리뷰 서평으로 돌아왔어요! 제가 허구한 날 책 읽는 게 일이라 누워서 아이패드 켜서 밀리의 서재 앱으로 읽은 책이 엄청 많거든요? 근데 너무 많은 책을 읽어 치우다(?) 보니까, 그 많은 책의 서평을 쓸 엄두가 나지 않더라고요. 서평단 활동을 할 때는 꼬박꼬박 마감일 지키느라 (나름 마감에 철저한 편..) 그래도 꼬박꼬박 서평을 올렸는데 말이에요. 역시 저란 인간... 마감이 필요하네요. 여하튼 그렇게 읽어젖힌 책만 나열해 보자면요. 최근 읽은 도서 목록 1. 부자는 됐고 적당히 벌고 적당히 잘 사는 법 (재테크 에세이) 2. 서울로 배달하러 갑니다 (직업 에세이) 3. 30대 백수 남편이지만 잘 살고 있습니다 (에세이) 4. 띵동! 당신의 눈물이 입금되었습니다 (소설) 5. 김밥 전국 일주 (김밥 에세이) 6. 2인 가족의 티스푼은 몇 개가 적당한가 (에세이) 7....


#경동시장 #책추천 #청량리경동시장맛집 #청량리역 #청량리역사카페 #청량리역카페 #청량리역커피 #체크인챌린지 #추천도서 #전자책추천 #전자책어플 #경동시장맛집 #도서추천 #밀리의서재 #에세이추천 #이북 #이북어플 #이북추천 #전자책 #카페청량

원문링크 : 밀리의 서재 에세이 추천, 50대 비혼주의자 여성의 조기 은퇴 농사 일기, 사이보그 가족의 밭농사 서평(in 카페 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