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숙, 광수, '나는 SOLO'에서의 감정의 파도! 그 데이트 중단의 전말은?


영숙, 광수, '나는 SOLO'에서의 감정의 파도! 그 데이트 중단의 전말은?

영숙, 광수, '나는 SOLO'에서의 감정의 파도! 그 데이트 중단의 전말은? ‘나는 SOLO’ 영숙·광수, 감정의 파도에 휩싸였던 그 날의 데이트 ‘나는 SOLO’는 결혼을 원하는 솔로 남녀들의 사랑 찾기 이야기를 담은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저녁, 많은 이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연애의 모습, 그리고 솔로들의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지켜본다. 이 중에서도 최근에는 16기 광수와 영숙의 데이트 중단 사태가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한복 랜덤 데이트’를 함께하게 되었다. 처음엔 차 안에서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알아갔다. 그런데 광수의 한마디로 영숙의 태도가 180도 바뀌어버렸다. 영숙의 입은 닫히고, 그녀는 멍하니 창밖만 바라보기 시작했다. MC 송해나와 이이경도 이 상황에 긴장하면서 상황을 지켜봤다. 식당에 도착하면서 영숙은 광수와 다시 대화를 시도한다. 하지만, 그녀의 감정은 여전히 폭발 직전이었다. 영숙은 광수에게 자신을 너무 구질구...


#영숙광수나는SOLO에서의감정의파도그데이트중단의전말은

원문링크 : 영숙, 광수, '나는 SOLO'에서의 감정의 파도! 그 데이트 중단의 전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