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논현] 고품격 하이엔드급 펜트하우스 논현동 아츠논현 펜트하우스 분양정보!!!


[아츠논현] 고품격 하이엔드급 펜트하우스 논현동 아츠논현 펜트하우스 분양정보!!!

[아츠논현] 고품격 하이엔드급 펜트하우스 논현동 아츠논현 펜트하우스 분양정보!!! 아츠논현 고품격 하이엔드급 펜트하우스 분양 AATZ논현 고품격 하이엔드급 펜트하우스 아츠논현 고품격 하이엔드 도시형생활주택 펜트하우스 총4세대 선착순 분양 논현아츠 고품격 하이엔드 도시형생활주택인 펜트하우스는 2개층이 1세대로 구성 되어 있다. 아츠논현 고품격 하이엔드급 펜트하우스 전문분양상담사 16층 하부(단층) ~ 17층 상부(복층) 이다. 도시형 생활주택인 펜트하우스는 총4세대를 구성하였다. 하이엔드급 논현아츠는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다.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51 42가구, 오피스텔 전용 40~75 24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한다. 시공은 호반건설이 맡았다. 논현아츠가 들어서는 논현동 일대는 강남 전통 부촌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논현 아펠바움’ 1~2차 아크로힐스 논현 라폴리움 논현 동양파라곤 등 고가의 주거시설이 밀집해 있다. 상권 발달에 따른 생활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주...



원문링크 : [아츠논현] 고품격 하이엔드급 펜트하우스 논현동 아츠논현 펜트하우스 분양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