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업비트 급락장 종목 점검 추천종목, 매매종목 차트분석 공유(샌드박스, 도지코인, 비체인, 리플)


[가상화폐] 업비트 급락장 종목 점검 추천종목, 매매종목 차트분석 공유(샌드박스, 도지코인, 비체인, 리플)

안녕하세요. 리얼 매매 일기와 함께 매매에 대한 관점을 공유드리는 차트쟁이 제이입니다. 비트코인의 급락 이후로 다수의 코인들은 조정장세에 있기 때문에 추세가 확실해질 때까지는 코인의 흐름을 공부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조정장에서도 추세를 이탈하지 않은 코인들이 눈에 띄네요. 조정장 속에서 가볍게 매매를 하고 있어요. 차트 공부를 하려면 매매 포인트가 있는 차트를 자주 보고 눈에 익히는 게 좋아요. 단기 조정 장세에서는 비중을 줄여서 확실한 자리에서만 매매하는 것이 중요한 거 같아요. 차트와 매매내역을 공개하고 매매한 관점을 공유드리니 공부 목적으로 잘 보시면 도움 되실 거예요. 차트분석 후 나름의 명확한 기준으..........

[가상화폐] 업비트 급락장 종목 점검 추천종목, 매매종목 차트분석 공유(샌드박스, 도지코인, 비체인, 리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가상화폐] 업비트 급락장 종목 점검 추천종목, 매매종목 차트분석 공유(샌드박스, 도지코인, 비체인, 리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