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뚜껑을 딸 수만 있어도 술집을 차릴 수 있다.(feat 장사의 신이 말하는 사업하는 방법)


병뚜껑을 딸 수만 있어도 술집을 차릴 수 있다.(feat 장사의 신이 말하는 사업하는 방법)

요즘 저는 자수성가 유튜버로 유명한 자청님의 책 역행자를 읽고 클래스 101에서 강의도 들어보고 있습니다. 투자, 사업, 창업 관련된 유명한 책이나 강의를 찾아 들어보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자청님의 추천 도서 목록에 읽기 쉬운 책인 장사의 신을 읽게 되었습니다. 무자본 창업으로 유명하신 자청님의 책과 강의를 잘 소화시켜서 퍼포먼스를 내보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계속 근황을 확인해 주시길 바라요. 장사의신 창업 사업 아직 사업분야에 대해서는 많은 지식이 쌓이지 않았기에 이 책을 읽으며 어떤 부분에 포커스를 만들어야 할까 고민하면서 읽게 되었고, 저자의 말이 꼭 장사에만 해당하지 않고 인생의 전반적인 상황에도 적용이 되겠구나 생각이 들어 인상적이었던 구절들을 메모하며 읽었습니다. 장사의신 창업 사업 도서 간단 소개 일본 요식업계의 전설, 술장사의 신(神), ‘우노 다카시’가 들려주는 장사에 대한 모든 것! 장사의 신. 저자 우노 다카시는 일본에서는 요식업계의 전설이자 ‘장사의 신’으...


#경제도서리뷰 #자청추천도서 #장사의신

원문링크 : 병뚜껑을 딸 수만 있어도 술집을 차릴 수 있다.(feat 장사의 신이 말하는 사업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