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지 소재기업 에코프로비엠 전망, 기업분석(인플레이션 감축법 수혜주)


2차전지 소재기업 에코프로비엠 전망, 기업분석(인플레이션 감축법 수혜주)

금융투자분석사 럭키제이입니다. 요즘처럼 고물가, 고환율, 고금리 한국 경제 3중고 시대에 주식시장마저 흔들리고 있습니다. 지금 같은 환경에서 부지런한 투자자들은 증시가 회복되었을 때를 대비해 어떤 주식에 투자해야 할지 발 빠르게 찾아 나설 거라고 생각합니다.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본다면 앞으로의 수혜테마는 단연코 2차전지 테마가 되겠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글로벌 국가들이 전기차 산업을 육성하고 있으며 가시성 있는 실적과 캐파 증설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설상가상으로 미국의 인플레이션 감축법으로 인해 우리나라 많은 기업들이 피해를 보게 되었으나, IRA를 잘 파악해서 성과를 낼 수 있는 투자 섹터가 바로 2차 전지 밸류 체인입니다. 힘든 시장을 대응하기 위해서는 인플레이션 감축법 수혜주도 찾아야 하고, 2차전지 소재 대장주도 찾아야 합니다. 에코프로 비엠은 어떤 회사인가요? 2차 전지 소재 테마 주식들을 정리해 보며 어떤 기업에 투자를 할지 큰 틀을 정했으며 2~3가지 종목들을 ...


#2차전지소재 #금융투자분석 #기업분석 #에코프로비엠

원문링크 : 2차전지 소재기업 에코프로비엠 전망, 기업분석(인플레이션 감축법 수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