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목걸이 :: 핸드메이드 사진 펜던트 목걸이 (Feat 우리집 고양이)


주문제작목걸이 :: 핸드메이드 사진 펜던트 목걸이 (Feat 우리집 고양이)

쥬뗌므 핸드메이드 사진 펜던트 목걸이 요즘 우리 애증의 문투(고양님)과 떨어져 살면서 갑자기 자주 보고싶어 지는 것입니다. 그러다 문득 씨지프스(드라마)를 보다가 박신혜가 목에 걸고 다니는 사진 팬던트가 너무 갖고 싶어 지는 것입니다! https://m.blog.naver.com/s117t/222281184809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요거요거 바로 요거 ! 그래서 나도 우리 고양님을 목에다 걸고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버렸습니다 그렇게 손에 얻은 쥬뗌므의 주문제작 목걸이!!! 택배가 와서 보니 냥님 사진도 같이 프린트해서 보내주시고 너무 갬동쓰 우리 귀여운 냥님 사진이 아주 선명하게 보입니다 참고로 아이폰 미니 12로 촬영했던 냥님 사진입니다 요것이 원본사진! 아주 잘생겼쥬 사진의 뒷면은 캐논이라고 적혀져 있군요! 제가 포스팅하고 있는 이 사진들 왼쪽 (캐논 EOS M100 미러리스) 오른쪽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똑같은 색인데 캐논은 살짝 노란빛 보다는 푸른빛이 돌게 나오는...


#기념목걸이 #커플아이템 #커플선물 #커플목걸이 #쥬뗌므 #주문제작목걸이 #써지컬목걸이 #사진목걸이 #반려동물목걸이 #목걸이주문제작 #팬던트목걸이

원문링크 : 주문제작목걸이 :: 핸드메이드 사진 펜던트 목걸이 (Feat 우리집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