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우동/라면 :: 기네우치면 히야시츄카멘(냉중화면), 나츠카시우동 ! 여름에 딱!


일본식우동/라면 :: 기네우치면 히야시츄카멘(냉중화면), 나츠카시우동 ! 여름에 딱!

특별한 맛 기네우치면 그지유학생 시절 버티게해준 100엔 우동 그 우동이 생각나서 종종 우동을 먹고는 한다 오늘 포스팅은 기네우치면 특별한 맛이라고 한다 한국에게 신라면이 있다면, 일본인에게는 기네우치면이 있다! 일본에게 우동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인데, 그 중에서 오늘 보여줄 우동은 특이하게 우리가 항상 알고있는 따뜻한 우동이 아닌 냉우동도 있다 . 그리고 보관도 쉽다고! 보관은 실온보관이 가능해서, 한여름에 냉동제품 녹을까 말까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서 더 좋았다 히야시츄카멘 (냉중화면) 일본식 냉라면 이날은 무척이나 더웠기 때문에 갑자기 시원한 음식이 급 땡겼다. 그래서먹게된 냉라면! 히야시츄카멘이라고 읽고 냉중화면이라고 쓴다. 말그대로 히야시 = 차가운 , 츄카멘 = 중화면 인데, 이름의 유래는 나도 알 수가 없다 다만 일본인들은 우리에게 약간 냉국수 만큼이나 인기가 있는데, 차가운 냉라면은 우동집에서는 빠질 수 없는 메뉴이다. 요 냉라면은 뭐 면을 굵게굵게해서 파는...


#기네우치면 #주와리자루소바 #일식식자재 #일본우동 #일본식품 #일본식재료 #일본식자재 #일본식료품 #일본메밀소바 #일본라면 #일본라멘 #나츠카시우동 #카레우동

원문링크 : 일본식우동/라면 :: 기네우치면 히야시츄카멘(냉중화면), 나츠카시우동 ! 여름에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