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홀더용 스템프주문제작은 히히낙락에서! 나는 우리집 반려묘를 수제도장 (스템프)에 담아보았다!


커피홀더용 스템프주문제작은 히히낙락에서! 나는 우리집 반려묘를 수제도장 (스템프)에 담아보았다!

항상 우리 반려묘인 문투를 자주보지 못해서 뭔가 고양이 굿즈에 눈을 계속 떼지못하는 나를 보면서 우리 고양이도 굿즈한번 만들어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하지만 그때 찾은 히히낙락 스템프제작! 수제 스템프라서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의뢰도 가능하고, 내가디자인한것을 스템프로 만들어달라고 할 수도 있다 이 어마어마한 것을 해준 곳은 히히 낙락 내가 주문만하고 따로 디자인을 넣지않았더니 친절하게 먼저 연락을 주셨다! 디자인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고! 동생이 직접 그려준 디자인이 생각보다 복잡해서 과연..될런지.. 그림을 의뢰를하니 가능하다고 하시며, 나중에 제작하시고 샘플도 사진으로 보내주셨다! 이런 세심한 배려에 너무너무 감사 ㅎㅎ 막내가 그려준초본과 완성본 ㅋㅋ 너무귀엽다 둘다 특히 저 오른쪽에 쩍벌남버전도 너무 귀여운데 우리 문투의명예를 (?) 위해서 그냥 얌전한 것으로 하기로 했다. 저 앉아있는 것은 정말정말 문투가 사랑해하는 스크레쳐! 아 스크레쳐 리필사줘야하는데 계속 깜빡하네 조만...


#낙관 #수제도장 #스템프 #스템프제작 #스템프주문제작 #주문제작 #히히낙락

원문링크 : 커피홀더용 스템프주문제작은 히히낙락에서! 나는 우리집 반려묘를 수제도장 (스템프)에 담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