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이프 카드지갑과 그립톡을 한번에! :: 아이폰 카드케이스 팝소켓 맥세이프 카드지갑 팝월렛 플러스 로고 디자인 (이태원 클라쓰 협찬)


맥세이프 카드지갑과 그립톡을 한번에! :: 아이폰 카드케이스 팝소켓 맥세이프 카드지갑 팝월렛 플러스 로고 디자인 (이태원 클라쓰 협찬)

POP SOCKETS 핸드폰 카드 지갑도 이제는 디자인이다! JTBC 이태원 클라쓰에 나왔었던 쉽게말하면 맥세이프 카드지갑이다! 유명한 해외브랜드라서 그런가 드라마 협찬도 나오네! 카드수납과 홀더 기능을 두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완전 기능템이라서 할 수 있다 두가지를 동시에 하기란 뭐든 쉽지는 않다 특히 카드수납과 그립톡이 그러하다 두개는 절때 같이 공존할 수 없어라고 생각하며 나는여태 가능성을 두지않고 편협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었다. 나의 사고방식이 잘못되었다고 팝소켓은 말해주고 있다 종류는 접착식과 맥세이프식 두가지가 있는데 오늘 내가 사용할 제품은 맥세이프식이다 왜냐. 나는 맥세이프를 사용할 수 있으니까! 근데 그냥 접착식으로 할 걸 그랬나? 왜냐하면 맥세이프 기능이없는 서브폰이 있기 때문이다 . 뭐 이래저래 이미 손안에 들어온것은 모름지기 그냥 이용하는게 좋다 . 심플한게 좋다면 심플하게 색으로만 되어있는 제품도 있으니 원하는 색으로 고르면 된다 여러가지 색이있어서 동...


#맥세이프카드지갑 #핸드폰카드포켓 #핸드폰카드지갑 #핸드폰카드수납 #코지박스 #카드수납케이스 #아이폰카드케이스 #아이폰카드지갑 #아이폰카드수납케이스 #휴대폰카드지갑

원문링크 : 맥세이프 카드지갑과 그립톡을 한번에! :: 아이폰 카드케이스 팝소켓 맥세이프 카드지갑 팝월렛 플러스 로고 디자인 (이태원 클라쓰 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