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꼭 챙겨먹는것! 남한산성벌꿀농장 윤가네 프로폴리스 100ml(액상타입)


매일 꼭 챙겨먹는것! 남한산성벌꿀농장 윤가네 프로폴리스 100ml(액상타입)

윤가네 프로폴리스 건강기능식품 나는 정말 어렸을적부터 구내염이 심했다 아니 무슨 세상의 구내염은 모두 나에게오나? 생각이 들정도 입안에는 1개가 빼꼼 나야나 구내염이야 라고 존재감을 드러낼때 나는 느낀다 . 아 친구들이 찾아오겠구나 그것은 퍼지다못해 잇몸 사이사이를 메운다 여러번의 경험을 통해 나는 생각한다 . 잠을 포기하고 구내염을 얻냐 아니면 나의 일상을 포기하고 잠을 충분히 자고 구내염을 예방하냐 하지만 모두들 알겠지. 세상은 내맘대로 흘러가지 않는다는 것을 말이다 심여사님은 나에게 프로폴리스 한병을 어느샌가 갑자기 주셨다 구내염에 좋데 정말 끔찍히 싫었다 이맛 사실 너무 맛이 톡쏘고 심했다. 왜먹지? 그것은 노오란 액채와같이 옷에 묻으면 잘 지워지지않는 형태로 남는다 나는생각했다 이걸왜먹지? 하지만 곧 맛보다는 살려고 프로폴리스를 다시 꺼내게 되었다 구내염이 너무 심하게 나를 괴롭히고 일을 못하게 만들었다 알보칠도 구내염패치도 더이상 나를 도와줄 수 없을때 그때 프로폴리스를 ...


#건강보조식품 #프로폴리스추천 #프로폴리스효과

원문링크 : 매일 꼭 챙겨먹는것! 남한산성벌꿀농장 윤가네 프로폴리스 100ml(액상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