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퓨리 일회용 수세미 :: 위생적이고, 편리하고 싱크대 청소까지 두번쓰는 필수 살림템!


닥터퓨리 일회용 수세미 :: 위생적이고, 편리하고 싱크대 청소까지 두번쓰는 필수 살림템!

닥터퓨리 일회용 수세미 본격 리뷰! 택배가 왔다. 요즘 집안일 청소에 신경을 못썼더니 집이 더러워 지는 것 같아 하나둘씩 살림템을 주문하고있다. 그중 하나! 일회용 수세미 항상 집에서 마라탕이나 라면국물 등 빨간 국물이 든 음식을 할 때 마다, 주방 수세미가 오염되어서 여간 미관상 좋지도 않고 비위생적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일회용 수세미가 없을 까 하다가 발견한 닥터퓨리 일회용 수세미! 키친타올처럼 한장씩 간편하게 사용하는 롤 타입이라서 너무간편하고 보관하기 좋다 아무리 세게 힘을 주어도 잘 찢어지지 않는 견고하고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하였다 수세미는 총 60매가 들었으며 2개 들입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러니 총 60x2 = 120매 개봉 두둥. 사실 수세미는 잘 말리지 않으면 정말 너무너무 더럽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깨끗하게 위생적으로 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나는 그리고 사실 보이는건 더럽더라도 뭔가 이런 입에 들어가는 음식과 관련된 것들은 왠지 깔끔을 많이떤다...


#닥터퓨리 #뜯어쓰는수세미 #수세미추천 #아웃도어 #원데이수세미 #일회용수세미 #캠핑수세미 #캠핑준비물

원문링크 : 닥터퓨리 일회용 수세미 :: 위생적이고, 편리하고 싱크대 청소까지 두번쓰는 필수 살림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