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냥 락토냥 밸런스 :: 건강하고 부드러운 배변을 위한 고양이유산균 !


프렌냥 락토냥 밸런스 :: 건강하고 부드러운 배변을 위한 고양이유산균 !

완전 튼튼 그자체였던 문투와는 반대로 삼달이는 정말 약하다 ㅜ 분양받자마자 1주일을 입원했으며, 다 낫고 퇴원하고 집에왔는데 글쎄.... 재채기를 한다 이녀석 콧물까지 질질 에치 알고보니 감기에걸렸다고 ㅠㅠㅠ 이럴때일수록 면역력을 키워줘야 하기 때문에 고양이유산균을 이래저래 막 알아봤다 이렇게 약한 아이를 키우는 집사필수템 ! 바로 고양이유산균 되겠다 이래저래 고양이유산균 냄새를 맡으며 관심을 가지는 삼달짱 얼마전에 설사도 엄청 했기 때문에 장 건강을 위해서 한번 열심히 먹어보자!! 유통기한은 2024년 10월 5일까지로 약 1년 남았다 고양이유산균 유통기한 길어서 마음에 든다 모델은 아마 페르시안인것 같은데 색이 하얏고 무늬가 멋지당 박스 옆면에는 이런것이 그러져있었는데 너무 귀엽다 고양이 모양 바코드라니 ㅜ 100% 국내산재료에 위험한 성분없이 만들었다고 한다. 프렌냥 에서 판매하는 락토냥 밸런스 고양이유산균의 경우 장 건강에 집중한 유산균인데 건강한 소화, 배변 활동에 도움을 ...


#5세대유산균 #가수분해닭고기 #고양이유산균 #면역력 #분말형 #장건강 #집사필수템

원문링크 : 프렌냥 락토냥 밸런스 :: 건강하고 부드러운 배변을 위한 고양이유산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