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츠비통 밸런스큐브트릿 애견/애묘 동결건조간식 연어트릿 기호성 좋은 고양이간식!


펫츠비통 밸런스큐브트릿 애견/애묘 동결건조간식 연어트릿 기호성 좋은 고양이간식!

고양이 간식계의 루이비통!!! 바로 펫츠비통이라고 하겠다 항상 동결건조간식을 주고있었는데 펫츠비통에서 괜찮은 애묘 동결건조간식이 나와서 이용해보았다 펫츠비통의 밸런스큐브트릿 리뷰 고고고! 정말 루이비통인줄알았다 ㅋㅋㅋㅎㅎ 펫츠비통은 루이비통하고 로고도 비슷하게 생겼다 그만큼 간식계의 명품만판다는소리인걸까! 펫츠비통 동결건조간식인 밸런스큐브트릿은, 휴먼그레이드 제품의 반려동물 간식으로서 사람이 먹어도되는 그런 등급의 간식이라 안심하고 우리 냥이들에게 줄 수 있다. 고양이 간식 중에 큐브트릿 같은 것은 처음 먹여보는데 제발 잘 먹었으면 좋겠다 연어트릿 북어트릿이 있는데 나는 연어트릿으로 겟또!! 그람수는 65g들었다 약 1센티가 안되는 네모난 정사각형 튜브가 막 들어있다 제조국가가 대한민국이라서 마음에 든다. ISO9901 인증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점도 제일 좋다. 유통기한이 마음에 드는게 지금 2023년 8월인데 거의 2년남은 상품을 보내주었다 제조한지 얼마 안된...


#강아지간식 #애견간식 #북어트릿 #밸런스큐브트릿 #반려견간식 #멍스타그램 #동결건조간식 #동결건조 #냥스타그램 #고양이트릿 #고양이간식 #강아지트릿 #강아지연어간식 #강아지동결건조간식 #강아지간식추천 #펫츠비통

원문링크 : 펫츠비통 밸런스큐브트릿 애견/애묘 동결건조간식 연어트릿 기호성 좋은 고양이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