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 냄새날때! 이고다 하수구 트랩 추천! (화장실 하수구 냄새 차단, 욕실하수구 덮개)


화장실에 냄새날때! 이고다 하수구 트랩 추천! (화장실 하수구 냄새 차단, 욕실하수구 덮개)

오래된 아파트에 살다보면 아무리 화장실 청소를 열심히 해도 각종 벌레도 올라오고 냄새도 올라온다 도대체가 냄새에 너무 민감한 우리가족은 그런것은 참을 수 없다. 그리고솔직히 가끔 배수구 머리카락때문에 막혀서 물이안내려간다 ㅜ 진짜 싫어! 그러다 알게된 이고다!!! 배수구 트랩 정말 말 그대로 이고다! 우리집 하수구 냄새를 차단해 줄 상품 욕실하수구트랩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사실 이고다 배수구트랩은 실리콘이랑, 스테인레스 그리고 ABS 니켈크롬도금 재질로 이루어져있고 제조국은 우리나라이다 국산 SUS304 스피링 소재를 사용해서 물이 계속내려가는 화장실에서도 녹슬지 않고 튼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화장실 뿐만 아니라 다용도실, 세탁실 어디든 사용가능하지만 나는 오늘 화장실에 사용해본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다 여기서 궁금할 사이즈는 102 x 40mm 제품은 세가지 용품이 한 세트이다 가이드패드/거름망/바디! 무엇보다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안보이는곳이지만 형광색 이러면 신경쓰일텐데 제품...


#배수구덮개 #욕실배수구트랩 #하수구냄새차단트랩 #하수구덮개 #화장실배수구덮개 #화장실배수구트랩 #화장실벌레퇴치 #화장실하수구덮개 #화장실하수구트랩

원문링크 : 화장실에 냄새날때! 이고다 하수구 트랩 추천! (화장실 하수구 냄새 차단, 욕실하수구 덮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