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포뷰티 닥터더마겔 흉터 연고 15g _ 켈로이드피부/화상/여드름자국/수술흉터 등에 사용하는 흉터연고!


브이포뷰티 닥터더마겔 흉터 연고 15g _ 켈로이드피부/화상/여드름자국/수술흉터 등에 사용하는 흉터연고!

오늘은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는 각종 흉터 관리를 위해 닥터더마겔을 사용해 보도록 하겠다. 나는 칠칠맞기도하고 수술한적도 있어서 엄청나게(?) 흉터가 많은데 안보이는 곳은 그렇다 하더라도 보이는곳이라도 흉터를 없애고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봤다. 특히 나는 켈로이드 피부라서 흉터관리는 필수! . 흉터로 인한 스트레스를 위해서 흉터제거에 도움을 주는 연고 닥터더마겔을 사용해 본다. 나는 켈로이드 피부 체질이라서 과거에 흉터가 튀어나와서 관리하기엔 너무 늦어 레이저 시술 흉터제거 시술을 받은 적이있는데 너무너무너무 비쌌다... 진짜 쪼끄만거 한번 하는데 몇십만원.. 그리고 심지어 한번에 지워지지도 않는다. 그리고 피부에 흉터가 잘 남는 체질인건지 살성이 안좋은지 아무튼 긁히기만 해도 흉터가 생기기 일수 ㅜ. 가리고 다닐 수 있으면 가리고 다니지만 보이는 곳이라도 없애고 싶은게 사람마음 아닐까. 하지만 흉터제거수술은 성형수술이고 비보험이라 너무너무비싸ㅠㅠ 그래서 보통 흉터를 위해 흉터연고를 사용...


#브이포뷰티 #흉터제거 #흉터연고 #흉터관리 #화상흉터연고 #패인흉터연고 #패인흉터 #여드름흉터연고 #여드름패인흉터연고 #여드름연고 #수술흉터제거연고 #수술흉터연고 #흉터제거연고

원문링크 : 브이포뷰티 닥터더마겔 흉터 연고 15g _ 켈로이드피부/화상/여드름자국/수술흉터 등에 사용하는 흉터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