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회식장소로 좋은 구워먹는치즈&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부천중동점 !


부천회식장소로 좋은 구워먹는치즈&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부천중동점 !

부천에서 일하는 동생이랑 저녁먹기로 하고 만났다 오늘 메뉴는 삽겹살!! 남편이랑 나는 이집을 갓찬들이라고 부르는데 정말 삼겹살 최고의 맛집이다 맛찬들 왕소금구이 부천중동점 주소 : 경기 부천시 석천로177번길 31 1층지도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공휴일엔 문의하기!) 전화번호 : 0507-1376-2923 편의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맛찬들왕소금구이 부천중동점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177번길 31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위치는 현대백화점 바로 뒤에 있다!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음 ! 맛찬들은 체인점인데 다들 맛이 다 좋다. 부천에서 맛찬들 즐길 수 있으니 최고! 우리는 부천시청역 3번출구에서 만나서 걸어갔는데 금방 도착했다 마침 처음보는 입간판(?)이 있었는데 마침 오픈 9주년 행사라고!! 동생말고 남편이랑 왓어야했는데 아쉽네 삽겹살3인분 먹으면 목살 1인분준다구 그 가격이 48,000원 !혜자다...


#부천맛집추천 #부천시청역맛집 #부천중동맛집 #부천회식 #부천회식장소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부천회식장소로 좋은 구워먹는치즈&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부천중동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