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이빨과자 :: 고양이치석제거와 헤어볼케어&요로케어 한번에! (킴스패밀리)


고양이 이빨과자 :: 고양이치석제거와 헤어볼케어&요로케어 한번에! (킴스패밀리)

내가키운고양이들은 한결같이 성격이^^ ㅎㅎ아니야 좋아... 원래 고양이들 다 그런거겠지? 양치를 도저히 시킬수가 없다 . 양치를시킬려고 백번을 노력했지만 깨물리기 일수 ㅠㅠ 내손만 너무아프다 갑자기 성격좋다가 양치를 시킬라고만 하면 돌변하니까 말이다 그렇지만 구강관리는 해줘야겠고 .얼마전에 이갈이도 해서 양치를 더더욱 잘 시켜줘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렇지만어떻게? 그냥계속 생각만하고 아무것도못하고 있던 나에게 냥이도 나도 스트레스 없이 구강케어를 시킬 수 있는 간식이 있다고해 얼마나 다행인지. 이빨과자는 믿을 수 있는 인증된 시설에서 생산되는 국내 제조 간식이다 그래서 냥이와 집사 모두모두 안심할수 있다고~~ 패키지가 너무 귀엽게생겼다 고양이들이 들고있는것이 바로 이빨과자의 모습!! 패키지를 개봉도안했는데 킁킁킁 냄새를계속맡는다 맛있냐옹 냄새가 새어나오는지 정말루 맛있다는듯이 냄새를 킁킁맡는다. 집사 쳐다보지만말고 빨리 달라옹 당장 !! 당장달라옹!! 몇번이고 손짓을한다 ㅋㅋ 안좋은것만...


#고양이간식 #킴스패밀리 #이빨과자 #고양이쿠키 #고양이치석제거간식 #고양이치석제거 #고양이치석 #고양이이빨과자 #고양이영양제 #고양이양치 #고양이비스켓 #고양이덴탈 #고양이과자 #고양이간식추천 #헤어볼영양제

원문링크 : 고양이 이빨과자 :: 고양이치석제거와 헤어볼케어&요로케어 한번에! (킴스패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