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쿡 백종원의 만능볶음고추장소스로 다이어트반찬만들기! _새송이버섯고추장볶음.


빽쿡 백종원의 만능볶음고추장소스로 다이어트반찬만들기! _새송이버섯고추장볶음.

나는 다이어트를 하고있다 말로만이 아니라 이번에는 진짜로 진짜 하고 있다. 그래서 다이어트 반찬을 만들어야하는데 매번 맛없는 것만 먹기는 싫고 그래서 나는 새송이 버섯을 즐 겨 먹는다 왜냐면 엄청 싸고! (4-5개 들은거 한봉지 2000원정도) 양많고! 배부르기 때문 그런데 맨날 구워먹자니 슬슬 질리던 요즘 만능 볶음 고추장소스로 새송이버섯 고추장볶음을 만들어보기로했다. 빽쿡 백종원의 만능 볶음고추장소스 1개, 150g COUPANG link.coupang.com 이것이 바로 빽쿡 백종원의 만능 볶음고추장소스 이다. 준비물은 새송이 볶음. 백종원의 만능 볶음고추장소스 그리고 다진마늘&식용유이다. 나는 집에있는 올리브유로 대충볶았다 마늘다진것을 대충불에볶아주다가 새송이 버섯을 잘라서 넣어준다. 부피가 꽤 크다. 크기조절에 실패했다 조금더 작게 자르면 좋을 듯 하다. 새송이 버섯은 부피가 크고 뻣뻣해서 처음에는 볶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뚜껑을 닫고 조금 물렁하게 만들어준다. 살짝 익으면...


#간단한반찬 #다이어트반찬 #만능고추장소스 #만능소스 #백종원 #백종원고추장소스 #백종원소스

원문링크 : 빽쿡 백종원의 만능볶음고추장소스로 다이어트반찬만들기! _새송이버섯고추장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