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하기간편한 루츠 PD CtoC 45W 초고속충전기! (아이폰15프로,맥북에어,아이패드충전해봄)


휴대하기간편한 루츠 PD CtoC 45W 초고속충전기! (아이폰15프로,맥북에어,아이패드충전해봄)

아휴 블로그 쓰다가 날아가서 다시작성하게 되었네 네이버 정말 후져... ㅠㅠㅠ 아무튼 최근 아이폰 15프로를 구매하게 되어서 PD충전기가 필요하게되었다. 아무튼 아이폰15프로는 기존 아이폰들과 다르게 씨타입 충전기로 충전을 해야한다. 그래서 초고속충전기가 무엇보다 너무너무필요함 가끔 충전기에 GaN이라는게 써있어서 이게 뭘까 궁금했다 알고보니까 이는 질화 갈륨을 뜻하는데 3세대 반도체 소재라고. 실리콘 충전기에 비해 소형사이즈에 가볍고 발열도 최소화 함은 물론 전력손실을 감소해서 더욱 높은 전압에서 작동할 수 있고 전도성이 매우 뛰어난다고 한다. 해당 충전기는 루츠45W 충전기인데, 이 W앞에 숫자는 클수록 충전이 빨리 된다는 소리이다. 기존에 아이폰 맥세이프로 충전할때는 7.5W정도였으니 45W면 얼마나 빠른지 알겠지? 참고로 고속충전기 라는 것들도 보통 15W정도 충전이 된다, 근데 그런 충전기들도 어이없게도 1-2만원 한다. 그런 돈 주고 살 바에는 이 루츠충전기를 사면 너무너...


#45W #휴대폰고속충전기 #초고속충전기 #초고속충전2 #루츠 #디에이치몰 #급속충전기 #고속충전어댑터 #고속충전기추천 #고속충전기 #갤럭시충전기 #갤럭시고속충전기 #PPS #GAN충전기 #GAN #65W충전기 #휴대폰충전기

원문링크 : 휴대하기간편한 루츠 PD CtoC 45W 초고속충전기! (아이폰15프로,맥북에어,아이패드충전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