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폰느낌 물씬나는 제트스킨 나노슬림 케이스! 아이폰12부터 아이폰15까지 (아이폰12미니 실착용!)


생폰느낌 물씬나는 제트스킨 나노슬림 케이스! 아이폰12부터 아이폰15까지 (아이폰12미니 실착용!)

사실 이번에 핸드폰을 바꿔서 아이폰15pro를 사용중이다! 그런데 기존 쓰던 아이폰12미니를 버리거나 팔지 않고 그냥 서브폰으로 쓰기로 마음먹었다! 서브폰이라함은 거의 집에서 그냥 노래를 틀어놓거나 아니면 요리할때 동영상을 촬영하거나 내 휴대폰을 찍어야할때 찍거나 하는 용도! 아이폰이니까 아이폰끼리 호환도 잘 되어서 편하기도하고 그래서 이것은 생폰 그대로의 아이폰 12 미니 이다! 맨날 맥세이프 케이스를 쓰기도 했고 내가 맨날 너무 잘 떨어트려서 항상 무거운 실리콘 그리고 맨날 변색되는 그런 케이스를 사용했었다ㅜ 사실 진짜 아이폰 미니는 가볍게 쓸려고 쓰는건데 이제부터라도 생폰느낌으로 쓰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트스킨 나노슬림 케이스는 두가지가 있다. 1) 나노슬림 유광클리어 변색방지 2) 나노슬림 무광 화이트 변색 스크래치 방지. 3) 나노슬림 무광 블랙 변색 스크래치 방지 생폰 그대로의 색상과 느낌을 느끼고싶다면 유광 추천! 생폰 그대로의 느낌만으로 괜찮고 스크래치를 신경쓰고 싶...


#변색없는투명케이스 #아이폰폰케이스 #아이폰투명케이스추천 #아이폰투명케이스 #아이폰케이스추천 #아이폰케이스브랜드 #아이폰슬림케이스 #아이폰생폰케이스 #아이폰14투명케이스 #아이폰13투명케이스 #아이폰12투명케이스 #제트스킨

원문링크 : 생폰느낌 물씬나는 제트스킨 나노슬림 케이스! 아이폰12부터 아이폰15까지 (아이폰12미니 실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