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간식추천! 간식을 여러개 하나씩 사 볼 수 있는 반려묘 간식 쇼핑몰도 추천!


고양이간식추천! 간식을 여러개 하나씩 사 볼 수 있는 반려묘 간식 쇼핑몰도 추천!

우리 귀염둥이 간식 쇼핑몰 중에 기가막힌 곳을 하나 찾아서 오늘 공유해보기로 한다 ㅎㅎ . 협찬이지만 찐으로 좋아서 여기서 앞으로도 자주 시켜볼 예정~~! 내가 돈주고 사는 유일한 간식이 하나 있는데 (나머지는 받거나 협찬 뭐등등) 그게 바로 이나바!!!!! 이나바는 정말 못참쥐 우리 삼다뤼 골골송까지 들을 수 있는 것들이 바로 이나바 간식들이다. 오늘 여기 간식 세가지가 있다. 이나바에서 나온 푸치랑, 그리고 다이소 같은 곳에서는 찾을 수 없어서 먹여보고 싶었던 완피캣 크리미 퓨레 치킨&게살 을 시켜보았다. 츄르는 정말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하루에 한개씩만 먹이려고 노력하는데 요건 저렴한 가격에 무려 25개나 들었다! 소량으로 먹여보고싶다면 5개 짜리도 판매하는 것 같았다. 우선 뿌찌! 정확한 이름은 이나바 챠오츄르 쁘띠 푸딩이라고 한다. 세가지 맛이 있는데 그중 노란색은 닭가슴살, 분홍색은 참치! 그리고 여기 없는 파란색이 있는데 그건 가츠오(가다랑어) 되겠다. 우리냥냥이가 좋아하...



원문링크 : 고양이간식추천! 간식을 여러개 하나씩 사 볼 수 있는 반려묘 간식 쇼핑몰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