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발레파킹 & 저공해차량 주차 무료,할인 이용 후기 (현대 아멕스 AMEX 골드카드 무료이용)


인천공항 발레파킹 & 저공해차량 주차 무료,할인 이용 후기 (현대 아멕스 AMEX 골드카드 무료이용)

https://www.airport.kr/ap_cnt/ko/tpt/parinf/parinf.do 우선 주차예약을 하려면 인천공항 홈페이지에 들어간다 그런다음 교통*주차 > 주차안내 > 주차 예약 서비스 혹시 본인이 어느터미널에서 타야하는지 모른다면, 아래 안내*서비스 > 터미널안내 > 제1,2여객터미널 > 자세히 보기에서 확인한다 나는 티웨이항공이므로 제1여객터미널! 우리는 미리 계산해보니 33,000원정도 나온다. 거기에 만약 발렛파킹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20,000원이 추가로 붙는다. 발렛파킹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내가 가지고 있는 서비스에 무료 발렛파킹서비스가 있는지 알아보자 내가 사용하는 카드 현대 아멕스 골드카드 는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어서 한번 호가인해 보도록 하겠다. 무료발레파킹서비스는 통합 월 5회 무료제공이다. 대신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어야함. 우리는 제1여객터미널로 가야하기때문에 그냥 주차하는게 나은지 그래도 발레파킹을 하는게 나은지 확인해보면 좋다 참고...


#공항주차할인 #발레파킹 #인천공항발레파킹 #인천공항주차꿀팁 #저공해차량혜택 #전기차혜택 #하이브리드차량장점 #하이브리드차량혜택

원문링크 : 인천공항 발레파킹 & 저공해차량 주차 무료,할인 이용 후기 (현대 아멕스 AMEX 골드카드 무료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