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을 읽고 마음을 쓰는 김희영 작가의 자존감 높이는 책 "그 순간 최선을 다했던 사람은 나였다"


공감을 읽고 마음을 쓰는 김희영 작가의 자존감 높이는 책 "그 순간 최선을 다했던 사람은 나였다"

안녕하세요 샤비입니다~ 제가 요즘에 굉장히 다양 종류의 책을 읽고 있는데요. 각기 다른 책을 읽을 때마다 여러 교훈을 얻는것 같아 조금은 뿌듯하네요. 읽은 책들이 모두 좋았던것만은 아니지만 이번에 읽은 책처럼 다 읽은 후에 마음의 울림이 오는 책들은 주변사람들에게 너무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그 순간 최선을 다했던 사람은 나였다 저자 김희영 출판 문학공방 발매 2019.08.19. 이 책은 20대 추천 도서로, 2016년부터 다음 브런치에서 활동하시는 김희영 작가님이 과거 꿈을 쫓으며 눈물로 써왔던 2년간의 일기를 에세이화 한 책입니다. 학창시절부터 취업에 이르기까지 꿈과 현실 사이에서 쉴 틈 없이 달리며 몰아세우던 시간동안 저자가 느꼈던 불안과 고민들이 생생하게 담겨져있는데요.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했을만한 이야기로, 비록 저는 20대는 아니지만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서 느꼈던 것들이 오버랩되어 마음의 울림이 굉장히 컸답니다. 특별 할 것 없는 소주제들이지만 최선을 다했음에도 힘들기만 ...


#20대 #자존감높이는책 #자존감높이는 #브런치김희영 #베스트셀러순위 #마음의위안을주는책 #김희영작가 #그순간최선을다했던사람은나였다 #30대추천에세이 #20대추천에세이 #20대책추천 #종합베스트셀러

원문링크 : 공감을 읽고 마음을 쓰는 김희영 작가의 자존감 높이는 책 "그 순간 최선을 다했던 사람은 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