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마스터피스 MP52+스카이워프 가성비 최고 역대급 정밀함에 놀랬어요.


트랜스포머 마스터피스 MP52+스카이워프 가성비 최고 역대급 정밀함에 놀랬어요.

안녕 하세요. 환이맘 이야기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완구는 트랜스포머 시리즈중 정밀함을 자랑하는 마스터피스 라인 MP-52 스타스크림 2.0의 베리에이션인 스카이 워크 입니다. 일단 박스부터가 웅장합니다. 뭐라해야 될지 박스도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기본 전투기 모형상태로 되어있네요. 요렇게 스탠드가 포함 되어있어서 장식장에 보관시에두 한층더 고급스러움을 표현 할수 있어요.^^ 구성품 전투기모형 본체,3가지 얼굴 피스, 무기,스탠드,이펙트 파츠로 구성도 다양합니다. 요렇게 운전석 도어도 개방이 되고 안에 의자를 비록하여 섬세함과 정교함이 느껴지는 완구에요.^^ 개인적으로 아이나 아빠는 로봇보다는 전투기 모양이 훨씬 멋있다고 합니다.ㅋㅋㅋ^^ 스탠드에 놔두니 더 멋있네요. 장식장에 멋있게 장식을 해놓을 작품 하나가 더 늘었네요.ㅎㅎㅎ^^ 로봇으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변신과정이 좀 어려워요. 아이 와 아빠랑 1시간 이상 머리를 맞대고 만든 로봇 모드에요. 아이보다 아빠가 더 좋아하네요...


#키덜트 #해즈브로 #트랜스포머스타스크림 #트랜스포머스카이워프 #트랜스포머마스터피스스카이워프 #트랜스포머마스터피스MP52스카이워프 #트랜스포머마스터피스MP52 #트랜스포머마스터피스 #트랜스포머 #환이맘이야기

원문링크 : 트랜스포머 마스터피스 MP52+스카이워프 가성비 최고 역대급 정밀함에 놀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