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애니메이션 레거시, 메카님 / 모델, 프리팹 구분


유니티 애니메이션 레거시, 메카님 / 모델, 프리팹 구분

유니티 애니메이션 눈으로 구분하는 쉬운 방법과 (레거시, 메카님) Unity Animation Legacy, Mecanim / Model, Prefab 프로젝트 뷰에서 모델과 프리팹을 눈으로 쉽게 구분하는 방법 뭐.. 이걸 모르거나 헷갈려 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을 테지만 처음엔 헷갈리기도 하고 그냥.. 뭐 써본다.. 프로젝트 뷰에 보이는 모델과 프리팹의 차이.. 모양이 살짝 다르다 그러하다.. 메카님 애니메이션과 레거시 애니메이션의 차이는 이러하다. 해당 모델 원본을 클릭해서 Animation Type으로 구분할 수 있고 Humanoid와 Generic이 메카님이고 Humanoid만 리타겟팅이 가능하다. Legacy가 레거시로 이전 방식이다. 사용을 지양하기 바란다. 그리고 계층(Hierac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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