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무료강의] 마뚬보x여동동x소라윙즈, 파워블로거의하루(feat. 블로그운영과수익화)


[공유] [무료강의] 마뚬보x여동동x소라윙즈, 파워블로거의하루(feat. 블로그운영과수익화)

안녕하세요. 마뚬보입니다. 블로그 강의를 하며, 항상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강사님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저는 실제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의 다양한 사례가 가장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힘든 과정을 겪었고, 어떻게 블로그를 오래 운영하게 되었는지, 또 어떤 이득을 누리고 있는지 알게 된다면 내가 블로그를 해야하는 큰 동기부여가 되고, 앞으로 그 과정을 이겨내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블로그는 로직을 알아내기보다 어떻게 오래 운영할지 그 연구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누구나 다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있다면 중간에 어려움이 생겨도 금방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기위해 여동동님과 소라윙즈님과 함께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강의는 한 장소에 모여서 강의를 할 예정입니다. 두 파워블로그님과 함께 오랜기간 운영한 노하우를 들어볼 예정입니다. 우선 같이 강의를 진행 할 여동동님과 소라윙즈님을 ...



원문링크 : [공유] [무료강의] 마뚬보x여동동x소라윙즈, 파워블로거의하루(feat. 블로그운영과수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