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너의 목소리가 보여' 한국판 마이클잭슨 노래에 일동 기립 "갇혀 있지 말고 나오세요~"


너의 목소리가 보여 '너의 목소리가 보여' 한국판 마이클잭슨 노래에 일동 기립 "갇혀 있지 말고 나오세요~"

너의 목소리가 보여 '너의 목소리가 보여' 한국판 마이클잭슨 노래에 일동 기립 "갇혀 있지 말고 나오세요~" 사진: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방송 캡처 [헤럴드 리뷰스타=박문선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 최후의 1인은? 2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회에 14개국을 월드투어 하는 한국판 마이클잭슨이 등장했다. 마이클잭슨과 비슷한 의상을 입고 난 도전자는 "마이클잭슨 노래를 할 때 살아있음을 느낍니다"라며 진솔한 발언을 했다. 심지어 가슴에는 마이클잭슨을 기리는타투까지 있었고, 패널들은 그게정말 타투인지, 가짜인지는 두고볼 일이라고 했다. 김연우는 "마이클잭슨의 춤을 따라하는 것 같다"며 그를 실력자가 아닌 음치에 가까운 도전자로 봤다. 정가은도 흉내를 진짜 잘 내는 것 같다고 거들었다. 도전자가 Billie Jean을 립싱크하며 춤을 추자 입이 안맞을 때도 있었다며 음치에 가깝다는 반응이 너왔다. 유세윤도바로 리듬을 타며 마이클잭슨에 빙의된 표정과 춤을 본능적으로 췄다...


#너의목소리가보여 #너의목소리가보여너의목소리가보여한국판마이클잭슨노래에일동기립갇혀있지말고나오세요~

원문링크 : 너의 목소리가 보여 '너의 목소리가 보여' 한국판 마이클잭슨 노래에 일동 기립 "갇혀 있지 말고 나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