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n a man loves a woman,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 Michael Bolton 마이클 볼튼 느낌좋은 노래.


When a man loves a woman,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 Michael Bolton 마이클 볼튼 느낌좋은 노래.

남자가 여자 를 사랑할때 남자는 다른 곳에 마음을 둘 수가 없어요. 그 사랑을 세상과 맞바꿀 수도 있거든요. 그가 찾은 사랑을 위해서 설령 그녀가 나쁜 사람일지라도 남자는 그 나쁜 것을 보질 못해요. 그녀는 잘못을 할 리가 만무 하다고 생각하죠, 그녀를 나쁘게 평가하는 친구들과 등을 돌리기도 합니다. 남자 가 여자 를 사랑할때 남자는 마지막 남은 동전까지 모두다 써 버려요. 그에게 필요한 것은 어떻게든 모두 주려고 하고 모든 안락함을 포기하기도 합니다. 그녀가 그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말이죠. 남자 가 여자 를 사랑할때 남자는 자기가 가진 것들을 모두 여자에게 줘버릴 겁니다. 어떻게 해서든지 이 사랑을 가지고 있으려 애쓸 거예요. 남자에 소중한 사랑을 말입니다. 제발 내게 차갑게 대하지 말아요 남자 가 여자 를 사랑할때 그녀는 남자에게 마음속 깊이 비참함을 느끼게 할 수도 있어요. 그녀가 그를 바보처럼 아무렇게나 대한다고 해도 남자는 끝까지 그런 느낌을 모를 거예요. 맞아...


#Michaelbolton #Whenamanlovesawoman #남자가수 #남자가여자를사랑할때 #느낌좋은노래 #마이클볼튼 #사랑고백노래 #시원시원한

원문링크 : When a man loves a woman,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 Michael Bolton 마이클 볼튼 느낌좋은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