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nard Cohen 레너드 코헨- I'm your man 나는 당신의 남자, (노래하는 음유시인 작사작곡)


Leonard Cohen 레너드 코헨- I'm your man 나는 당신의 남자, (노래하는 음유시인 작사작곡)

당신이 연인을 원한다면 나는 당신을 위해 어떤 일이든 할께요. 당신이 다른 종류에 사랑을 원한다면 당신을 위해 가면이라도 쓰겠습니다. 당신이 파트너를 원한다면 내 손을 잡아요. 화가 나서 나를 때려눕히고 싶다면 나 여기 서있을께요. 내가 바로 당신의 남자니까요. 당신이 권투선수를 원한다면 나는 당신을 우해서 링 위에 오를께요. 그리고 당신이 의사를 원한다면 곧바로 당신의 몸을 진찰할 겁니다. 운전기사를 원한다면 앞으로 내 옆에 타세요. 당신이 나를 기만하고 싶다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내가 바로 당신의 남자니까요. 아~ 달이 너무 밝으면 속박의 사슬이 너무 조여져요. 마음속 동물적인 감각은 지어지질 않네요. 나는 당신에게 한 약속을 지키려고 달려왔는데 그 약속을 지킬 수가 없어요. 남자로서 연약하게 무릎을 꿇고 빈다고 당신을 되찾을 수는 없겠죠? 나는 당신을 향해 기어갈 수도 있고 당신 발밑에 엎드릴 수도 있지만 열정적인 개처럼 당신에 아름다움을 통해서 울부짖는다고 다 되는건 아닌가...


#1988 #시적인노래 #싱어송라이터 #아부형노래 #앨범 #음반 #자랑스런캐나다가수 #잔잔한노래 #장마철운전조심 #전설적인가수 #전설적인노래 #쥬디콜린즈스잔느작곡 #추억의7080노래 #캐나다출신가수 #사랑은밀땅 #사랑고백노래 #7080음악 #7080추억의팝송 #Birdonawire #Imyourman #LeonardCohen #Nancy #그녀를위한노래 #깨끗한음질 #나는당신의남자 #남자사랑고백노래 #노래하는음유시인 #레너드코헨 #레오날드코헨 #한주일의시작

원문링크 : Leonard Cohen 레너드 코헨- I'm your man 나는 당신의 남자, (노래하는 음유시인 작사작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