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 Stansfield 리사 스탠스필드 - What did i do to you?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죠?


Lisa Stansfield 리사 스탠스필드 - What did i do to you?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죠?

그것은 당신이 말하는 방식과 걷는 방식이에요 이제 당신은 예전과 전혀 다르군요 그리고 당신이 내 손을 잡으면 뭔가 이상한 느낌이 있어요 당신이 우리의 방식을 왜 바꿨는지 말해주세요 왜 당신이 우리의 방식을 바꿨는지 말해봐요 우리가 똑같을 수는 없을까요? 다시 시작 해 볼 수 없을까요? 내가 당신에게 무슨 짓을 한 거죠? 내가 당신한테 무슨 짓을 한 거예요? 내가 당신께 무슨 짓을 한 거죠? 내가 당신에게 무슨 짓을 했어요? 당신은 내 피부에 손 을 대지 않았어요 그리고 내게 키스하는 방식도 달라졌어요 연인이 헤어지면 마음이 바뀌는 법이죠 하지만 내 마음에선 우리의 방식을 바꿀 수 없어요 Ooo no ~ 내 마음은 바꿀 수 없어요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우리는 똑같을 수 없을까요? 다시 시도해 볼 수 없을까요? 내가 당신에게 무슨 짓을 한 거예요? 내가 당신께 무슨 짓을 했나요? 내가 당신한테 무슨 짓을 한 거죠? 내가 당신한테 무슨 짓을 했을까요? 함께 하는 것은 껍데기를 벗어버리는 ...


#8090추억의노래 #신나는노래 #신나는팝송 #신나는플레이리스트 #여자고백노래 #여자노래 #여자솔로가수 #여자싱어송라이터 #여자팝송 #운동할때듣는노래 #이별노래 #이별후노래 #인기차트 #팝송 #슬픈팝송 #사랑노래 #90년대추억의노래 #90년대팝송 #LisaStansfield #Whatdididotoyou #고백노래 #고백송 #내가당신에게무슨짓을한거죠 #내가무슨짓을한거죠 #드라이브음악 #듣기좋은노래 #리사스탠스필드 #빠른템포음악 #사랑고백노래 #힐링음악

원문링크 : Lisa Stansfield 리사 스탠스필드 - What did i do to you?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