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넘은 반일감정? “노노카” 향한 무분별한 악플, 한국 인스타 중단 “부모님이 더이상 계정 운영 원치 않아”


도 넘은 반일감정? “노노카” 향한 무분별한 악플, 한국 인스타 중단 “부모님이 더이상 계정 운영 원치 않아”

지난해 일본 동요 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뒤 한국 누리꾼에게 일약 화제가 된 무라카타 노노카(2)에 대한 도 넘은 악성 댓글이 지속되고 있다. 반일감정을 개인, 그것도 두 살밖에 지나지 않은 어린이에게까지 투영하는 것은 지나치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한국에도 우동이 있나요”… SNS서 악성 댓글 테러 노노카 양는 지난해 11월 도쿄 롯본기에서 열린 동요 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노노카 양이 노래를 부르는 영상이 사회연결망서비스(SNS)상에서 인기를 끌며 노노카 양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는 24만명을 돌파했다.

노노카 양의 부모님은 노노카 양이 한국 동요를 부르거나 한국어를 배우는 영상을 올리며 한국..........

도 넘은 반일감정? “노노카” 향한 무분별한 악플, 한국 인스타 중단 “부모님이 더이상 계정 운영 원치 않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도 넘은 반일감정? “노노카” 향한 무분별한 악플, 한국 인스타 중단 “부모님이 더이상 계정 운영 원치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