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용의자 정보 제공 거부…"13세 소녀, 그새 성폭행 당해" 부모 울먹…‘초등생 성폭행’ 녹취록, 쏘카측 입장은?


'쏘카' 용의자 정보 제공 거부…"13세 소녀, 그새 성폭행 당해" 부모 울먹…‘초등생 성폭행’ 녹취록,  쏘카측 입장은?

최근 미성년자 성폭행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쏘카 측의 비협조로 범행을 막을 기회를 놓쳤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9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지난 6일 30대 남성이 차량공유업체 쏘카 차량에 13세 아이를 태우고 수백km 떨어진 곳으로 데려가 성폭행했다. 경찰은 이날 용의자가 쏘카를 이용해 피해자를 데려간 사실을 확인하고 쏘카에 용의자 개인정보를 요구했다.

쏘카 관계자는 "영장이 없어 불가능하다"면서 정보 제공을 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부모는 '쏘카의 늑장 대처로 범행을 막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오전에 실종된 피해자가 저녁에 성폭행 범죄를 당하기까지의 시간 동안 쏘카 측이 정..........

'쏘카' 용의자 정보 제공 거부…"13세 소녀, 그새 성폭행 당해" 부모 울먹…‘초등생 성폭행’ 녹취록, 쏘카측 입장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쏘카' 용의자 정보 제공 거부…"13세 소녀, 그새 성폭행 당해" 부모 울먹…‘초등생 성폭행’ 녹취록, 쏘카측 입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