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3세 여아️친모 내연남과 DNA 불일치…출생신고도 안했다! 친부가 도대체 누구? 외할머니가 엄마고...아빠는???


구미 3세 여아️친모 내연남과 DNA 불일치…출생신고도 안했다! 친부가 도대체 누구? 외할머니가 엄마고...아빠는???

비슷한 시기 김모씨가 출산한 여아는 출생신고 후 행방 묘연 한 달여 전 경북 구미에서 숨진 3세 여아는 출생신고 없이 김모(22)씨가 낳은 딸 이름으로 양육된 것으로 드러났다. 구미경찰서는 12일 숨진 3세 여아는 김씨 어머니인 석모(48)씨가 낳아 출생신고를 하지 않았고, 김씨가 낳은 여아는 출생신고 이후 사라진 것을 확인했다. 숨진 여아는 김씨와 전남편 홍모씨가 출생신고한 딸 이름으로 불리며 자랐다. 김씨는 구미시에서 매월 아동수당을 받아왔는데 실제 자기 딸 행방은 알지 못하는 상황이다. 모녀가 비슷한 시기에 딸을 낳아 김씨조차 숨진 여아를 자기 딸로 착각하고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석씨가 여아 2명이..........

구미 3세 여아️친모 내연남과 DNA 불일치…출생신고도 안했다! 친부가 도대체 누구? 외할머니가 엄마고...아빠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구미 3세 여아️친모 내연남과 DNA 불일치…출생신고도 안했다! 친부가 도대체 누구? 외할머니가 엄마고...아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