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MARO) 150% 급등↑ 업비트 운영사 인 두나무 무슨 관계이길래 마로코인이 급등하게 됐을까?


마로(MARO) 150% 급등↑ 업비트 운영사 인 두나무 무슨 관계이길래 마로코인이 급등하게 됐을까?

마로코인 가격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2일 오전 7시 23분 기준 마로 코인은 전일대비 154.47% 오른 939원에 거래되었다. 마로코인은 기존의 TTC에서 지난해 9월 maro로 이름을 변경했다.

마로코인의 기본 목적은 전세계 모두가 글로벌 경제와 연결되어 어디에 있는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을 목적으로 시작됐다. 특히 매주 화요일 현재 활동내역과 앞으로의 방향, 그리고 업데이트 내용들을 항상 트윗에 올려 투자자들에게 많은 정보를 주고 있다.

마로는 자율주행에 관련된 코인으로 언급되고 있다. 마로코인(MARO)이란?

마로코인(MARO)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위한 인센티브 기반 블록체인으로 개발자와..........

마로(MARO) 150% 급등↑ 업비트 운영사 인 두나무 무슨 관계이길래 마로코인이 급등하게 됐을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마로(MARO) 150% 급등↑ 업비트 운영사 인 두나무 무슨 관계이길래 마로코인이 급등하게 됐을까?

 등록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