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구미3세 보람이 사건, 달라진 '귀 모양' ‘해바라기 관련 종교의 정체’ 가 말하는 것은?


‘그것이 알고 싶다’ 구미3세 보람이 사건, 달라진 '귀 모양' ‘해바라기 관련 종교의 정체’ 가 말하는 것은?

경북 구미의 한 빌라에서 숨진 채 발견된 보람 양이 집에서 다른 아이로 바뀌었을 가능성이 제기됐다. 11일 SBS 뉴스는 보람 양의 달라진 귀 모양을 이유로 들며 집에서 다른 아이로 바뀌었을 가능성에 대해 보도했다. 지난 5일, 검찰은 아이를 바꿔치기한 혐의로 숨진 보람이의 친모 석 씨를 재판에 넘겼다. 당초 경찰은 석 씨가 지난 2018년 3월 31일부터 4월 1일 사이에 보람 양과 자신의 딸 김 씨가 낳은 딸을 바꿔치기했다고 보고 있었다. 하지만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이 당시 사진 수천 장을 입수해 확인한 결과, 출생 한 달 만인 4월 24일쯤에 산부인과가 아니라 석 씨 딸의 집에 있던 아이가 바뀐 정황을 발견했..........

‘그것이 알고 싶다’ 구미3세 보람이 사건, 달라진 '귀 모양' ‘해바라기 관련 종교의 정체’ 가 말하는 것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그것이 알고 싶다’ 구미3세 보람이 사건, 달라진 '귀 모양' ‘해바라기 관련 종교의 정체’ 가 말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