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사태의 핵심 인물, 최종훈 "승리 조폭 동원? 본것도 들은것도 없다"며 흘린 눈물의 의미는?


'버닝썬' 사태의 핵심 인물, 최종훈 "승리 조폭 동원? 본것도 들은것도 없다"며 흘린 눈물의 의미는?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 31) 군사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이 경찰 조사 과정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였다. 최종훈은 29일 오전 경기 용인시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서 열린 승리 군사재판 16차 기일에 증인으로 출석했다.

승리, 유인석, 정준영 등이 포함된 일명 '버닝썬 단톡방' 멤버 중 한 명인 최종훈은 승리의 성매매 알선 및 불법 촬영, 특수폭행교사 혐의 관련 증인 신문에 나섰다. 집단성폭행 혐의로 대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고 현재 구속 수감 중인 최종훈은 이날 법무부 호송차를 타고 법원에 도착, 증인석에 섰다.

한창 활동하던 시절보다 다소 긴 단발 헤어스타일에 비슷한 체격을..........

'버닝썬' 사태의 핵심 인물, 최종훈 "승리 조폭 동원? 본것도 들은것도 없다"며 흘린 눈물의 의미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버닝썬' 사태의 핵심 인물, 최종훈 "승리 조폭 동원? 본것도 들은것도 없다"며 흘린 눈물의 의미는?

 등록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