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차별대우, '실내 흡연 논란' 임영웅에게 과태료 부과 김어준엔 ‘기본방역수칙’ 위반 과태료 부과 왜 안하나?


마포구 차별대우, '실내 흡연 논란' 임영웅에게 과태료 부과 김어준엔 ‘기본방역수칙’ 위반 과태료 부과 왜 안하나?

임영웅이 실내 흡연 논란을 사과한 가운데, 마포구청이 과태료 부과를 확정했다. 11일 마포구청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임영웅의 실내 흡연에 대해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한다. 앞서 임영웅은 '뽕숭아학당' 촬영 당시 대기 장소에서 실내 흡연을 했으며, 마스크를 쓰지 않은 모습이 포착되며 큰 논란을 일으켰다 .

이후 임영웅이 실내흡연 중인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정동원의 '미스터트롯' 부산 콘서트 비하인드 관련 영상에는 그가 미성년자인 정동원이 있는 곳에서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포착됐다.

논란이 커지자 해당 영상은 삭제됐다. 이에 임영웅은 실내 흡연 논란으로 지자체에 신고를 당하기도..........

마포구 차별대우, '실내 흡연 논란' 임영웅에게 과태료 부과 김어준엔 ‘기본방역수칙’ 위반 과태료 부과 왜 안하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마포구 차별대우, '실내 흡연 논란' 임영웅에게 과태료 부과 김어준엔 ‘기본방역수칙’ 위반 과태료 부과 왜 안하나?